KB국민카드 -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업종 이용 트렌드 (OTT,게임 등)

■ 집에서의 즐기는 Entertainment 업종 소비 트렌드- 대상: 영상,음악,도서,게임,온라인PT,취미 등 5개 업종으로 구분- 업종별, 성별, 연령대별- 결제건수 비중, 결제금액, 건당 결제금액■ Entertainment 소비 트렌드 변화에 관한 다양한 분석 상품 제공 가능(예시) - Entertainment 업종별, 성/연령대별 고객수 및 결제건수 성장세- Entertianmet 업종 이용 고객의 페르소나 분석: 타업종 이용 현황※ 하기 샘플 값은 레이아웃 참조용으로 작성되었으며 실제 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실데이터 필요 시 담당자 이메일로 연락주세요. (bigdata.kkg@kbfg.com)

리소스

항목
CKAN dataset id 8a608937-7a8e-4b9d-aa7d-29dae2331d19
상태 active
url https://www.findatamall.or.kr/market/dataProdDetail?gdsSn=198&gdsSeCd=GENERAL&gdsVer=1
버전 2023-04-14
라이선스 cc-zero
pricing 유료
가격 협의
등록 일자 2,020-05-18
최종 업데이트 2,023-04-14
최초 수집 일시 2024-03-03T07:48:30…
최근 수집 일시 2024-03-03T07:48:30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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