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국민카드 -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업종 이용 트렌드 (OTT,게임 등)

■ 집에서의 즐기는 Entertainment 업종 소비 트렌드

  • 대상: 영상,음악,도서,게임,온라인PT,취미 등 5개 업종으로 구분
  • 업종별, 성별, 연령대별
  • 결제건수 비중, 결제금액, 건당 결제금액

■ Entertainment 소비 트렌드 변화에 관한 다양한 분석 상품 제공 가능

(예시) - Entertainment 업종별, 성/연령대별 고객수 및 결제건수 성장세 - Entertianmet 업종 이용 고객의 페르소나 분석: 타업종 이용 현황

※ 하기 샘플 값은 레이아웃 참조용으로 작성되었으며 실제 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실데이터 필요 시 담당자 이메일로 연락주세요. (bigdata.kkg@kbfg.com)■ Entertainment 소비 트렌드 인사이트 도출

(예시) - 영상,음악 업종은 남성과 여성의 비율이 비슷한 편이나, 도서업종은 여성 2534세가, 게임업종은 남성 2534세가 주고객 - 영상업종 고객수 성장세는 여성 4554세가 가장 높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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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목
CKAN dataset id 3d11c539-a375-407f-8246-8ce361cd4479
상태 active
url https://dataroot.kbcard.com/dbd/app/basicOpenlabListDtl?vOccSno=O0000062
버전 2021-02-18
라이선스 cc-by
pricing 유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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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작자 홈페이지 https://dataroot.kbcard.com
최초 수집 일시 2023-04-22T03:50:21…
최근 수집 일시 2023-04-22T03:50:21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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